본문 바로가기

직접 구매 리뷰

CCA C10 4BA + 1DD 하이브리드 이어폰 사용기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고성능 이어폰 종류는 엄청 많죠. 하지만 그만큼 가격 또한 고가 정책을 펼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. 그런데 한 커뮤니티에서 고성능 이어폰을 비슷하게 따라한 저가형 이어폰이 있다는 글을 보고 구매했습니다. 배송비 포함 약 2만5천원입니다. 비슷한 성능의 고가 제품들은 대부분 20만원 대를 넘어간다니 10분의1 가격으로 그 느낌을 알 수 있을 거라 판단했습니다. 이 제품은 음악 감상및 다용도로 적합하다고 합니다. 저는 배틀그라운드 사운드용으로 구매했습니다.

 

사양:

  1.제품 이름: CCA C10이어폰 

  2.브랜드: CCA

  3.모델:  C10

  4.이어폰 유형: 이어폰

  5.임피던스: 32Ω

  6.이어폰 감도: 108DB/mW

  7.주파수 범위: 7-40000Hz

  8.인터페이스: 3.5mm 도금

  9.플러그 유형: L 곡선

10.케이블 길이: 1.2m ± 3cm

11.색깔: 검정, 청록색, 자주색

12.케이블 여부: 예

13.이어폰 인터페이스:2Pin  커넥터

14.여부 마이크옵션

15.대체 케이블 여부: 예

16.운전사 단위:4BA + 1DD하이브리드 유닛

 

 

 

 

 

 

포장은 평범합니다. 가격 상 고가의 포장은 기대하지 않았기에 만족합니다.
 

 

 

 

 


이어폰 헤드와 줄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방식입니다. 매번 번들 이어폰만 사용하던 저한테는 새로운 혁신이네요. 줄은 광섬유 처럼 얇은 선 수십 개를 꼬아서 만들었습니다. 엄청 튼튼할 거 같네요.

 

 

 

 

 


bax8 ddx2 라고 적혀있습니다. 대략 검색해보니 5개의 드라이버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. 암튼 뭔가 좋을 거라 판단합니다. 그리고 좌우 구분은 헤드에 적혀있습니다. 아주 작게~

 

 

 

 

 


헤드와 줄을 연결한 전체 모습입니다. 길이는 그렇게 길지 않습니다. 만약 게임용으로 사용하신다면 usb연결선이 필수 같네요.

 

 

 

 

 

사블 g1에 연결한 모습입니다. 화이트 노이즈는 전혀 없습니다. 일단 처음 연결 후 음악을 들었을때 뭔가 청량한 음질이 나왔습니다. 저처럼 번들 이어폰만 쓰시는 분들은 신세계를 느끼실겁니다. 그리고 본격적으로 배틀그라운드를 해봤습니다. 사운드 이퀄라이저 설정은 4-2-6-6-0-2-2-6-0-0-8로 했습니다.(노말 게인)

 

가장 크게 느낀점은 좌우 구분이 너무 또렷하다는 겁니다. 스테레오라서 위아래 구분은 크게 안 되지만 좌우 구분만큼은 너무 확실합니다. 발소리 크기또한 또렷하고요. "하이 게인"으로 설정하면 고막이 터질 거 같더군요. 증폭 능력 또한 탁월합니다. 볼륨을 엄청 줄여야 합니다. 저는 귀 보호를 위해 "노말 게인:으로 사용했습니다. 

 

현재 알리 같은 곳에서 2~5만원대 이어폰들은 고가 헤드를 카피해서 많이 나오는 거 같습니다. 평들도 상당히 좋더군요. 저처럼 번들 이어폰만 사용하시던 분들은 분명히 신세계를 경험 하실 겁니다.

 

 

 

-이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하여 작성하였습니다.-